흔한 리뷰어

파고 시즌2 (Fargo) -돌이킬수 없는 파국 본문

미국 드라마

파고 시즌2 (Fargo) -돌이킬수 없는 파국

야식왕 2017. 3. 8. 11:47

 

 

파고 시즌2 (Fargo)

 

1979년, 베트남 전쟁에서 작은 미네소타 마을로 돌아온 젊은 루 솔버슨은 장인어른인 행크 라슨의 도움을 받아 마피아 연합과 지역 갱단이 관련된 범죄를 수사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마주하고, 평화롭던 마을을 뒤흔든 사건은 갈수록 새로운 국면을 맞는데...

 

 

 

파고 시즌2 트레일러

 

 

파고 시즌1이 성공적인 성적을 거둬들여 이어서 시즌2가 제작되었다. 파고 시즌 2는 시즌1의 프리퀄 격으로 시즌1의 몰리 솔버슨의 아버지인 루 솔버슨의 젊은 시절 수폴스의 대학살에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즌 2에서도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익숙한 얼굴의 배우들이 보이는데, 커스틴 던스트, 패트릭 윌슨, 제프리 도노반, 테드 댄슨이 출연한다. 






에드 블룸퀴스트 역의 제스 플레먼스와 페기 블룸퀴스트 역의 커스틴 던스트



시즌 1의 레스터 나이가드처럼 시즌2에서도 걷잡을 수 없는 파국에 휘말리게 되는 평범한 소시민인 블룸퀴스트 부부가 있다. 평범하지 않은 아내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정육점 직원 에드 블룸퀴스트와 현실을 부정하고 도피하고 싶은 미용실 직원 페기 블룸퀴스트가 바로 그들이다. 


짝퉁 멧데이먼이라고도 불리우는 제시 플레먼스와 스파이더맨의 그녀, 커스틴 던스트의 둘의 부부연기가 정말 연기만은 아니었던게 실제로 두 사람은 약혼식을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행크 라슨 역의 테드 댄슨과 루 솔버슨 역의 패트릭 윌슨



파고 시즌2의 전체적인 줄거리를 요약해보자면 페기의 뺑소니 사고로 인해 블룸퀴스트 부부는 두 거대 범죄 조직간의 전쟁에 휘말리게 되고, 보안관인 루 솔버슨과 행크 라슨이 그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다.



두 거대 범죄 조직 중 하나인 게르하르트 가문



매 에피소드마다 'THIS IS A TRUE STORY.'라는 자막과 함께 시작하지만, 시즌1을 미리 봤다면 이는 실화가 아닌 연출을 위한 허구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파고 시즌2을 보다보면 첫 에피소드부터 꽤나 잦은 특유의 화면 분활을 보여주는데, 이런한 연출들이 꽤나 압권이다. 



캔자스시티의 마이크 밀리건과 키친 형제



참고로 파고 시즌3가 확정되었으며, 시즌1의 시퀄 격으로 시즌1에서 4년 뒤를 시대배경으로 다룬다. 시즌1의 주요 출연진은 대부분 다시 출연하며, 이완 맥그리거가 주연을 맡는다고 하니 기대를 안할수가 없다..



페기 블룸퀴스트 역의 '커스틴 던스트'가 궁금하다면

2017/03/09 - [배우] -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

사이먼 게르하르트 역의 '레이첼 켈러'가 궁금하다면

2017/03/26 - [배우] - 레이첼 켈러 (Rachel Keller)





파고 시즌2 (Fargo) -- 4점


일부 시청자들이 대차게 까는 뜬금없는 UFO는 당시 시대상 반영이라 치고 넘어간다 하더라고, 전체적으로 극의 긴장감이라던가 몰입도는 시즌1보다 떨어지는 느낌. 그러나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과 연출, 배경 음악만으로도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된다. 



파고 시즌 2 에피소드7 오프닝

(꽤나 인상깊었던 장면, 나름 스포가 될수도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