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리뷰어

미치엘 휘즈먼 (Michiel Huisman) 본문

배우

미치엘 휘즈먼 (Michiel Huisman)

야식왕 2017. 3. 18. 22:44



미치엘 휘즈먼, 미힐 하위스만 (Michiel Huisman)


출생 : 1981년 7월 18일

키 : 183cm

대표작 : 아델라인, 왕좌의 게임





미드의 본좌 HBO의 간판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다리오 나하리스 역을 맡아 알려지게된 미치엘 휘즈먼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외곽에 위치한 암스텔벤에서 태어났다. 대부분의 북유럽 출신 배우들이 금발이기에 미치엘 휘즈먼은 북유럽 출신인줄은 이번 포스팅 하면서 알게되었다. 그래도 역시 북유립 출신답게 뚜렷한 이목구비와 훌륭한 몸으로 남자 냄새 물씬 나는 배우다.



미드 '왕좌의 게임'에서 미치엘 휘즈먼


국내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미드를 뽑자면, 왕좌의 게임과 워킹데드를 뽑을 수 있다. 미치엘 휘즈먼은 '왕좌의 게임'에서 다리오 나하리스 역을 맡아 국내에서 인지도를 쌓게 되었다. 극중에서 대너리스를 사랑하는 순정남으로 차남용병단의 대장이었지만 다른 용병 대장들을 배신하고, 대너리스에게 힘을 더한다. 나름 출세해서 대너리스의 정부가 된다. (아마도 조라 모르먼트가 가장 부러워 할듯...)


에드 스크레인이 연기한 다리오 나하리스


왕좌의 게임 시즌 3에서 다리오 나하리스 역은 에드 스크레인이 맡았었지만 그가 타 영화의 주연을 맡아 하차하게 되어 시즌 4부터는 미치엘 휘즈먼이 뒤이어 다리오 나하리스를 연기하게 되었다. 에드 스크레인과 외모적으로 느낌이 많이 달라 배역이 바뀌었을때 왕좌의 게임 팬들이 꽤나 호불호가 갈렸었다. 시즌 3에서만 해도 능글맞은 상남자가 같던 다리오 나하리스가 시즌 4부터 약간은 느끼한 순정남으로 바뀌었기에, 두 배우가 연기한 다리오 나하리스가 워낙에 다른 느낌이라 약간의 이질감은 느껴지지만 드라마를 시청하는데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사실 신경이 쓰일정도로 큰 비중은 아닌지라..)


미드 '오펀 블랙'에서 미치엘 휘즈먼


그는 미드 '오펀 블랙'에서 여주인공 새라의 전 연인은 칼 모리슨 역을 맡았었다. 극중에서 한 때 뛰어난 과학자였으나 은둔 생활을 하던 중 새라가 위험에 빠진 걸 알고 두 팔 걷고 도와주는 순정남 역할이다. 개인적으로는 외모로만 봤을때는 왠지 바람둥이 역할이 어울리는데, 맡은 역할을 죄다 순정남인걸 보니 사람마다 보는 눈이 꽤나 다르나 보다. 


영화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에서 미치엘 휘즈먼


영화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에서 여주인공 아델라인에게 진심어린 애정과 배려로 그녀의 마음의 문을 열게하는 엘리스 존스 역을 맡았다. 이쯤되면 이글을 보는 사람들도 알겠지만 어째 죄다 맡은 배역들이 여주인공의 애인 역할로 헌신적인 순정남 역할만 맡는듯 하다. 


영화 '월드워 Z'에서 미치엘 휘즈먼


영화 '월드워 Z'에서도 찾기 힘들정도로의 비중으로 출연해주셨다. 눈썰미 좋은 사람들은 바로 알아봤을지 모르겠지만 참고로 왼쪽에서 두번째다. 



미치엘 휘즈먼은 2001년부터 네덜란드에서 밴드 'Fontane'에서 보컬과 기타를 맡을정도로 음악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밴드가 해체된후 솔로로서 앨범을 냈었다. 그러나 그가 음악적으로 매우 알려지진 않을걸 보니 그렇게 음악으로 성공을 이루진 못했던것 같다.


타라 엘더스와 미치엘 휘즈먼


미치엘 휘즈먼은 타라 엘더스와 2003년에 만나 2007년에 딸을 낳고, 2008년에 결혼하였다?! 선출산후결혼은 외국에서는 상당히 흔한가보다.



영화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이 궁금하다면

2017/03/18 - [영화] - [영화 추천 및 리뷰]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 늙지 않는 여인






미치엘 휘즈먼.gif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드로 파스칼 (Pedro Pascal)  (0) 2017.03.20
제시카 헨윅 (Jessica Henwick)  (0) 2017.03.19
블레이크 라이블리 (Blake Lively)  (0) 2017.03.16
모레나 바카린 (Morena Baccarin)  (0) 2017.03.12
콜린 행크스 (Colin Hanks)  (0) 2017.03.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