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리뷰어

콜린 행크스 (Colin Hanks) 본문

배우

콜린 행크스 (Colin Hanks)

야식왕 2017. 3. 10. 12:01

 

 

콜린 행크스 (Colin Hanks)

 

 

본명 : 콜린 루이스 행크스 (Colin Lewes Hanks)

출생 : 1977년 11월 24일

키 : 187cm

출연작 : 덱스터 시즌6, 파고 시즌1 등

 

 

톰 행크스와 콜린 행크스

 

 

미드 '파고'를 보다 익숙한 배우가 눈에 띄었다. 미드 '덱스터'에서 트래비스 마샬 역으로 나왔던 콜린 행크스, 심지어 그의 아버지는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톰 행크스다. 이 사실을 알고 그를 보면 볼수록 외모가 톰 행크스와 몹시 닮았다는 걸 알수있다.

 

콜린 행크스 역시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탓인지 연기도 곧잘 한다. 다만 톰 행크스에 비해 유약한 느낌이 많아서인지 대부분 맡은 배역들 역시 강해보이는 역할은 거의 없었던것 같다.(대부분 능청스러운 개그 캐릭터이거나 약간은 어리버리한 부족한 역할을 맡았다.) 나름 스크린과 브라운과을 오가며 여러 작품에 출연하고 있지만 국내에서 인지도는 많이 낮은편이다.

 

 

미드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서 콜린 행크스

 

 

HBO의 명작인  미드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서 조연으로 한 에피소드 정도 출연한다. 맡은 배역은 신참 소위로 아직 부대에 적응이 되지 않아 약간은 어리버리하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역시나 젊을 때라 그런지 외모가 더 훈훈하게 느껴진다.

 

 

미드 '덱스터'에서 콜린 행크스

 

 

미드 '덱스터' 스포 포함

덱스터 시즌6에서 해당 시즌의 끝판왕인 둠스데이 킬러/트래비스 마샬 역을 맡았다. 드라마를 보지 않고서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안전부절해 보이는 표정과 모범생과 같이 반듯하게 남방을 넣어 입은 모습만 보면 도저히 연쇄살인마라는 모습이 떠오르지 않겠지만, 시즌 6를 보다보면 무릎을 탁 치게된다.

 

 

미드 '파고'에서 콜린 행크스

 

 

미드 '파고' 시즌1에서 덜루스의 경찰인 거스 그림리 역으로 출연하였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역시나 경찰임에도 불구하고 심약하고 어리숙한 성격을 갖고 있어 여러 차례 실수를 범하기도 한다. 그러나 극중 초반부의 비슷한 성격의 레스터 나이가드와는 다르게 그 누구보다 가족과 주위사람을 아낄줄 아는 사람이다.

 

이제 그도 나이가 들었는지 과거와는 달리 훈훈한 모습은 조금 줄어든듯 해서 보는 내 마음이 안타깝더라. 아버지와 같은 대배우는 아니지만 꾸준히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콜린 행크스,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났으면 좋겠다.

 

 

미드 '파고' 시즌1이 궁금하다면...

2017/02/26 - [미국 드라마] - [미드 추천 및 리뷰] 파고 시즌1 (Fargo) - 돌이킬수 없는 파국

 

 

 

 

 

 

PS. 콜린행크스.gif

 

 

 

 

 

 

Comments